
김희철이 '미우새'로 첫 등장한 가운데, 그와 관련해 母가 밝힌 다양한 입담이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김희철이 미우새로 첫 등장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오늘 아주 특별한 날, 새로운 어머니를 모셨다"면서 김희철母를 소개했다.
김희철도 母와 함께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데뷔하고 처음 방송에 모셔서 내가 다 긴장 된다"고 했다.
김희철母는 " 생후 433개월 우주대스타 엄마, 김순자"라면서 "우리 희철이는 인기도 많고 팬도 많아, 좀 잘생기게 낳았다"고 했다. 김희철은 "성격 좀 애기해달라"고 하자, 母는 "성격 자랑할 것이 있을까 싶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MC들은 "김희철이 워낙 동안, 생각보다 나이가 있다"고 하자, 母는 "지금 아들이 37살, 마흔 전에는 했으면 좋겠다, 아들 혼자 사는 것 신경쓰인다"면서 "결혼 빨리 했으면 좋겠다, 하지만 아들 믿는 편, 아는 여자들이 많지만 딴 짓은 안 해, 그러니까 믿는다"며 아들 사랑을 보였다.
본격적으로 우주 미우새 김희철 일상을 들여다봤다. 母는 걱정가득한 표정으로 바라봤다. 무엇보다 김희철 집이 최초 공개, 하얗 인테리어에 빨간색 포인트인 가구가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빨간 소화기가 침실에 있어 눈길을 끌었다. 모두 "엄청 깔끔하다"며 놀라워하자, 母는 "어릴 때부터 그래, 손에 뭐가 묻으면 꼭 닦아줄 때까지 쫓아다녔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감정기복'에서 따온 반려견 '기복'이와 함께 공놀이로 아침을 시작했다. 이어 가장 좋아하는 중국 무협드라마 빠져 반복 재생했다. 이를 본 MC들은 "특별한 일 없으면 집돌이"라고 말했다. 화창한 주말에도 3시간 넘게 TV에만 빠져 지내는 일상을 본 母는 "외우도록 봐야하냐"며 답답해했다.
중국 드라마 홀릭 중, 식사할 시간이 되자 김희철은 휴대폰으로 배달음식을 시켰다. 母는 "집에서 음식하는 거 좋아하지 않는다"면서 "명절에 집에 반찬을 챙겨가면 다 싸가져 가라는 스타일, 집에서 냄새나는 걸 싫어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속상해 하면, 내가 속상해할 까봐 또 먹는 인증샷도 사진 보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 사이, 배달한 음식이 도착했다. 문 옆에는 배달 쿠폰이 빼곡하게 붙어있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김희철은 식사할 때도 식탁이 아닌 컴퓨터를 켜며 게임을 시작했다. 친구와 동시 접속해 컴퓨터를 하면서 첫 끼니를 채웠다. 이를 본 母는 한숨을 쉬며 가상 게임세계에 빠져는 아들을 걱정했다.
서장훈은 "서른 일곱인데 열 일곱살 느낌"이라 해 웃음을 안겼다. 母는 "공부도 안 하던 애가 시험 때가 제일 좋았다더라, 일찍 끝나고 오락실 갈 수 있어서 좋아했다"면서 "보통 게임하느라 늦게 자미나, 시험때는 공부하랄 까봐 일찍 잤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이미 운명은 연예인 운명, 가장 연예인처럼 산다"고 천상 연예인이라고 하자, 母는 "저게 연예인처럼 사는 거냐"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모두 안쓰러운 표정으로 김희철을 바라봤다. 母는 "김치를 좋아하는 아들, 근데 집에서는 냄새나는 걸 싫어해 안 먹는 것 같다"고 했다. 밥도 잊은채 게임에만 홀릭하자, 母는 "빨리 결혼했으면, 아침도 안 먹었을 텐데 많이 속상하다"고 했다.
母의 마음도 모른 채 김희철은 "게임 4시까지 밖에 못 해, '인기가요' ITZY 컴백 무대 봐야한다"고 했다. 걸그룹 무대 기다리며 게임에 빠져 가상세계 홀릭, 母는 "내가 봐도 좀 이상하다"며 속상해했다.
MC들은 "김희철이 결혼해도 아내와 함 침대 못 쓴다고 했다"고 하자, 母는 "좋은 사람 생기면 안 그럴 것, 침대 넓게 쓰면 된다"며 믿지 않는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밤이 돼서야 의문의 손님이 등장, 주말 밤에 누가 그를 찾아왔을지 궁금증을 남겼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쌀 산업 위기 극복 팔걷어](/news/data/20251119/p1160278499965424_411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도교육청, 올해 ‘공동 수학여행’ 성공적 마무리](/news/data/20251118/p1160278826050924_127_h2.jpg)
![[로컬거버넌스] 부천시, 매력적인 도시공간 조성 박차](/news/data/20251117/p1160308292200179_732_h2.jpg)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에너지 지산지소 그린시티 100’ 사업 추진](/news/data/20251117/p1160278744105355_30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