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티브의 유산균이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를 통해 마케팅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요즘 건강과 관련한 이슈가 화제가 되는 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보조 제품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락티브사의 유산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단순 건강보조제가 아닌 합성항료 나 첨가물이 없는 유산균 제품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예비구매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뿐 아니라 700조라는 수식어와 관련해 주목을 받으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대체 왜 700조라는 수식어가 붙었나 확인해보니, 우리 몸속 에 살고있는 약 700조 개의 미생물 중 체내 면역세포의 70%가 있는, 장의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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