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들어 뻔하면서도 색다른 홍보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한 무한 리필 프렌차이즈가 또 남다른 이유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홍보모델에 있다. 아이돌 그룹 베리굿의 조현이 이 브랜드의 전속모델을 맡고 있으며 최근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 외적으로 화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
조현이 출연한 바 있는 해당 브랜드의 CF 송이 인기를 끌면서 제3의 인물이 CF에 캐스팅 되는 등 남다른 병맛 CF가 탄생했기 때문이다.
CF송이 인기를 끌도록 주도한 이 제3의 인물은 다름아닌 웹툰작가이자 인터넷 방송 스티리머인 이말년(침착맨)으로 이 브랜드의 CF송을 몇십분간 흥얼거리는 등 특이한 행동으로 당시 물론 네티즌들에게 큰 화제를 안긴 바 있다.
이를 계기로 이 브랜드는 SNS 상에서 그 입소문이 돌게 됐고, 이말년의 경우 이 브랜드의 CF에 섭외가 되는 등 서로 윈윈 효과를 거두게 됐다.
또한 결식 아동에 대한 후원 진행으로 업계에 귀감을 사고 있다.
진사갈비의 울산성안 점의 경우 결식 아동들에게 무료로 갈비를 먹을 수 있도록 후원을 진행해 훈훈한 화제거리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쌀 산업 위기 극복 팔걷어](/news/data/20251119/p1160278499965424_411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도교육청, 올해 ‘공동 수학여행’ 성공적 마무리](/news/data/20251118/p1160278826050924_127_h2.jpg)
![[로컬거버넌스] 부천시, 매력적인 도시공간 조성 박차](/news/data/20251117/p1160308292200179_732_h2.jpg)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에너지 지산지소 그린시티 100’ 사업 추진](/news/data/20251117/p1160278744105355_30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