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피, 코스트코 공식 입점, "오프라인 사업 확장에 나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14 09:09: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리미엄 키즈 목욕 브랜드 케피는 국내 코스트코 공세점을 제외한 모든 지점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스트코는 글로벌 최대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다른 유통 업체들과 달리 약 3800여개의 제품을 8단계의 까다로운 승인 절차와 테스트를 통해 최종 입점이 결정되어 회원들에게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케피 유아버블 클렌저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는 물론,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을 획득하여 코스트코 입점에 성공했다.

입점 품목은 기존 200ml 버블클렌저와 차별화된 국내 최초 대용량 버블 클렌저 350ml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케피 유아버블클렌저는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키즈 전용 올인원 바디 클렌저 겸 목욕놀이장난감으로 유산균 발효 성분의 락토바실러스, 프로폴리스, 마누카 꿀, 아보카도 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민감한 아이 피부도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주)제로파운더스 케피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보다 오프라인 쇼핑이 친근한 5060 소비자들도 케피 버블클렌저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 라며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인증된 제품만을 취급하는 코스트코를 시작으로 하여 소비자들이 케피의 제품들을 더욱 쉽게 만나 볼 수 있도록 국내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