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앤씨, 코스모프로프 마이애미 뷰티 박람회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2-03 09:46: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막소금 팩 클렌저’ & ‘북극 스킨케어 라인’ 공개
11월 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 확정

 
클린뷰티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가 ‘2025 북미 코스모프로프 마이애미’(Cosmoprof North America Miami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나섰다. 이번 박람회는 북미와 중남미 시장을 연결하는 대표적인 B2B 뷰티 전시회로, 700여 개 기업과 2만여 명의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트리앤씨는 극한 환경에서도 자생하는 성분을 활용한 혁신적인 포뮬러와 글로벌 감각의 패키징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대표 제품인 ‘아가베 선인장 사막 앰플’과 ‘사막장미 크림’은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된 신제품 ‘사막소금 팩 클렌저’(Desert Salt Pack Cleanser)는 이집트 시와 지역과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채취한 미네랄 사막소금을 함유해 모공 정화, 피지 컨트롤,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한 바이어들은 탁월한 사용감에 호평을 보내며 샘플 키트 요청과 미팅이 이어졌다.

또한 글로벌 제조사 코스맥스(COSMAX)와 협업한 ‘북극 스킨케어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북극 세럼’, ‘북극 토너’, ‘북극 클렌징’은 희귀 원료인 북극 미생물 "폴라바이옴"과 빙하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쿨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기존 K-뷰티 제품과 차별화된 성분과 독창적인 패키징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트리엔씨 부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제이드 컬러의 파노라마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으며, 감각적인 프레젠테이션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리앤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들이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북미 및 중남미 시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리앤씨는 오는 11월 개최되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5 Cosmoprof Asia 2025 (Cosmoprof Asia 2025)’ 참가도 확정되며 아시아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