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 성혼율 93.2%를 기록하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직 종사자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자 유튜브 채널에서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연애, 결혼과 관련된 솔직담백한 인터뷰를 하는 ‘결혼은 아마추어’ 코너를 운영한다. 치과의사, 한의사, 약사, 변호사, 변리사 등 각양각색 전문직 종사자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유쾌한 인터뷰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노블레스 수현이 공개한 ‘결혼은 아마추어’ 세무사 부부편 영상에는 현직 여성 세무사가 자신의 연애와 결혼 이후의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댓글은 세무사 직업 특성과 세무사 부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유익했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다.
유튜브에서 결혼 정보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에서 인정한 결혼정보업체다. 전문직의 만족스러운 성혼을 위한 독자적인 솔루션을 보유해 전문직 회원 다수를 보유하고 있다. 더 나아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업계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직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소비자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기 위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회원 수와 성혼 수를 공개하는 것으로도 회자되고 있다. 최근 발표에 따르면 올 7월 회원 수는 전월 대비 160명 증가한 15,023명, 성혼 및 교재 건 수는 전월 대비 73건 증가한 5,814건이다.
아울러 노블레스 수현은 5성급 호텔 맞선, 다채로운 회원 혜택으로 고객만족도를 한층 더 높인다. 대구지사, 광주지사 신규 상담 이벤트 등 이벤트도 연다. 우수한 근로환경 조성에도 힘써 커플매니저 이직률이 결혼정보 업체 중 현저히 낮다. 이러한 강점으로 대전지사를 포함한 다수의 지사를 설립했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과 여성가족부 장관상, 서울시장 표창장 등을 거머줬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는 내달 개최하는 미혼남녀 프라이빗 파티 ‘가을애부산’의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