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앤배움EnM, 제주맥주와 함께 신인배우 위한 '힐링의 장' 개최
![]() |
▲ [사진 = ㈜BNB 제공] |
배우앤배움EnM이 제주맥주와 함께 신인배우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한다.
11일 배우앤배움EnM은 "오는 12일부터 3일간 배우앤배움 강남 사옥 1층 BNB라운지에서 '배우앤배움과 제주맥주의 한여름 밤의 꿈'이 열린다"라고 밝혔다.
'배우앤배움과 제주맥주의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신인 배우들을 위한 '힐링의 장'으로 '셰익스피어 4대 희극' 중 하나인 '한여름 밤의 꿈'을 모티브로 기획, 참여한 모든 배우들에게 시원하고 유쾌한 하루를 선사하고자 한다.
㈜BNB 임채홍 대표는 "배우앤배움EnM과 제주맥주가 대한민국 모든 신인배우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힐링공간에서 배우들이 서로 소통하고 여유를 즐기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우리 배우앤배움은 국내 최대 신인개발 회사로서 많은 신인배우들을 발굴, 그들이 더 건강하고 가치 있는 하나의 브랜드로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 대한민국 신인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맥주를 협찬해 준 제주맥주에 감사함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좋은 취지로 참여한 제주맥주는 '크래프트 맥주 대중화'의 비전으로 밀맥주 스타일로 첫 제품을 개발, 2017년 제주위트에일을 시작으로 '제주펠롱에일', '제주거멍에일', '제주누보' 등 비전에 발맞춘 제품을 연이어 출시해 다양한 고객에 맞춘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편의점 GS25와 협업하여 독일산 고품질 보리맥아의 풍미를 살린 '넷플릭스 제주라거'를 출시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BNB는 '배우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브랜딩하는 기업'이라는 미션 아래 배우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총 14개 부분의 CIC(Company In Company)로 구성된 국내 최대 예체능교육 플랫폼센터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