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SB미디어 제공) |
생활가전 기업 로엘전자가 2024년형 대용량 AI 스마트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로엘은 ‘보스 헬스케어’를 론칭 기념으로 8만 원을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제품 구입 후 포토후기와 함께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작성하면 8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작성한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4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로엘 스마트스토어에서 보스 헬스케어를 구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원탑형 가습구를 증정하고, 모든 구매자들은 세척용 방수캡 2종(팬 덮개, 배수 방지 덮개)를 받을 수 있다.
날씨가 환절기를 넘어 가을로 빠르게 넘어가면서, 낮아지는 기온과 함께 습도도 낮아지고 있다. 실내 온도가 20도 아래로 떨어지면서 공기도 건조해지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감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은 최근 병원에 감기 환자들이 급증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습도가 낮으면 호흡기 점막이 쉽게 말라 감기에 걸리기 쉽다며, 실내 습도를 50~60%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권유한다.
로엘 보스 헬스케어는 국내 최대인 12리터 대용량 물탱크를 가진 AI 스마트 가습기로, 차가운 가습과 뜨거운 가습을 모두 3단계로 지원한다. 시간당 120ml의 물을 가습하는 1단 차가운 가습 기능을 이용하면 한 번에 최대 100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하다.
가장 풍부한 3단 뜨거운 가습은 시간당 600ml의 물을 20시간 동안 뿜어 원하는 습도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3세대 가열볼이 적용된 보스 헬스케어는 볼 형태로 물에 닿는 면적을 넓힌 가습 방식으로 짧은 시간에 가습 효과를 높인다.
업체 관계자는 "복합식 가습기로는 최초로 오토 펌프를 내장해, 물탱크의 물을 펌프식 구조의 호스로 상부로 끌어올려 물이 넘치거나 침수되는 것을 막아준다"며 "가습기는 물탱크부터 가습구까지 다섯 파트로 완전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간편하고, 고온 가습 시 UV-C 자가살균 기능을 더해 99.9% 살균 능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보스 헬스케어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모두 지원하는 모바일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실내에 있을 때는 기본 제공되는 리모컨과 함께 본체 전면의 원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스마트 가습기의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작동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