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 창사 43주년 기념 70여개 쇼룸에서 동시 특가 이벤트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25 12:14: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천연면피 가죽으로 소파를 제작하는 ‘다우닝’이 창립 43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9월 22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우닝’ 제품 구입 시, 최대 50% 할인과 함께 주차별로 통가죽소파 35%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우닝 인기 소파를 파격특가로 만날 수 있는 타임딜, 매일 100% 당첨되는 럭키룰렛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해당 행사기간에 ‘다우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약 2천만 원 상담의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경품 상세 품목으로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3명), 갤럭시 Z플립 5 (5명),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30명)이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다우닝 라운지는 물론이고 다우닝이 입점된 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형 프로모션인 만큼 특별한 추가 혜택도 있다.

상품 특가 할인과 함께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각각에 텀블러, 델타 사이드 테이블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에 만날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소파+식탁세트/소파+티테이블 세트)을 기획하여 최대 10%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딘. 특가 상품은 백화점과 라운지에서 각기 다른 제품으로 선정하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더불어 다우닝 라운지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는 ‘행운의 럭키쿠폰’을 발급받아 즉시 사용 가능한 3만원/5만원/10만원 권 할인 쿠폰 혜택도 주어진다.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한 ‘다우닝’은 1980년에 설립되어 40여 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가진 국내 대표 소파 브랜드이다.

 

‘다우닝’은 국내 소파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태리 현지에서 최상급 면피만을 사용하여 만든 천연면피 가죽으로만 소파를 만든다. 국제표준 환경경영 ISO 14001 인증, 국제표준 품질경영 ISO 9001 인증을 받았으며, 소파 외에도 2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모공이 작고 상처가 적은 가죽만을 엄선하여 만든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천연광물을 고온에서 1차로 구워내고 유약을 바른 뒤 2차로 구워내 제작되어 일반 세라믹 보다 밀도고 높고 견고한 ‘포세린 세라믹 식탁’ 등이 주력 상품으로 알려졌다.

‘다우닝’ 본사 관계자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급의 소파를 합리적으로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지 벌써 43주년을 맞이했다”라며, “그동안 ‘다우닝’을 향해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우닝’은 8,000여 평 대규모의 소파 전문 생산 공장에서 디자인부터 제작, 배송까지 100% 자체적으로 직접 운영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다. 또한 1년 무상 A/S 품질 관리, 홈스타일링 전문가 1:1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다우닝’ 제품을 직접 보기 위해서는 전국 백화점 & 라운지 70여개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쇼룸 위치 등 행사 관련 자세한 홍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닝’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입점 백화점 53개 지점과 17개의 라운지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지점 위치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