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따필라테스 창원 상남1호점, API교육협회 강사진으로 리뉴얼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11-15 13:46: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보니따필라테스 창원 상남1호점이 전체 강사진을 API필라테스협회 출신 강사진으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

API필라테스협회는 KIPA(Korea International Pilates Academy) 정식 허가를 받은 교육 기관으로서 해부학을 기반으로 한 기구 필라테스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된 창원 필라테스 협회이다.

창원 ‘보니따필라테스’는 현재 전국적으로 60개 이상의 지점을 확보해 창원 필라테스 최다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지도자 과정 수료 및 자격증 취득 이후에는 창업 지원은 물론 보니따필라테스 전 지점에 바로 취업할 수 있는 취업 연계 시스템을 구축했다.

최근 분기별 전 지점 강사 자격시험을 도입해 수준 높은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운영되고 있는 여성 전용 기구 필라테스 & PT 전문 센터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전문 강사진들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필라테스를 제대로 배워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이후 바로 실전에 적용이 가능한 시퀀스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인의 운동 경험과 체력 수준, 운동 목적 등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수업으로 보다 효율적인 1:1 개인 레슨을 비롯해 연인, 가족, 친구, 직장 동료와 즐길 수 있는 2:1 듀엣 레슨과 6:1 그룹 레슨을 운영하고 있다.

보니따필라테스 관계자는 “필라테스는 코어의 힘을 기르는 동시에 신체 유연성, 근력, 근지구력, 체력 강화 등 여러 측면에서 신체 발달 및 교정에 도움을 주는 운동”이라며, “합리적인 비용에 필라테스 강사들을 양성하는 API 출신 교육 매니저들을 통해 효율적인 그룹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