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새콤달콤 숙희또’는 기존의 숙취해소음료와 달리 소주병에 꽂아 섞어 마심으로써 숙취가 ‘마시면서 풀린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8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판매량이 이뤄지며 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숙희해수 공식 쇼핑몰 내 판매제품 가운데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인 1위 제품으로 오르게 됐다.
특히 해당 ‘새콤달콤 숙희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라임 및 레몬 농축액을 첨가하여 상큼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복잡한 제조과정 없이 숙희해수 한 병으로 손쉽게 모히또 하일볼을 즐길 수 있다.
실제 소주병에 결합하여 섞을 시 싱그러움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모히또 색상으로 변하며 새콤달콤한 라임&레몬의 상큼함과 프레시한 모히또 맛을 느낄 수 있는데, 이런 점들이 젊은 층들을 시작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현재 숙희해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3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신제품 ‘새콤달콤 숙희또’ 9개 구매 시 ‘숙희해수 abc’와 ‘석류&복분자’ 중 랜덤 3개가 추가 증정된다.
숙희해수 관계자는 “이번 자사 쇼핑몰 1위로 등극한 점을 발판 삼아 소비자 분들이 다양한 맛으로 숙취해소음료를 즐길 수 있게 지속적으로 매월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