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위스민(wismin) 제공> |
비건 화장품 브랜드 위스민(wismin)은 명동에 위치한 K-뷰티 브랜드 편집샵인 템템 1호점, 2호점, 3호점, 4호점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템템은 외국인 관광객이 다수 방문하는 명동에 위치하며 최근 K-뷰티 열풍으로 주목받는 다양한 국내 브랜드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편집 매장이다.
위스민 측에 따르면 2025년을 맞이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마련하고자 이번 템템 입점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채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위스민 관계자는 “본 브랜드는 지치고 활력을 잃은 피부에 가장 근사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Wise Minute on skin’이라는 슬로건을 두고 있다. 특히 자연 원료 중 목화수를 사용한 저자극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써 대표 제품인 바쿠치올 올데이영 앰플은 안티에이징 관련 14가지 임상을 거쳤다.”라며 “최근에는 유럽 고객층이 많아지면서 전 제품 유럽 CPNP 인증을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명동 템템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위스민 제품 중 1개만 구매해도 바쿠치올 올데이영 앰플 1ml 샘플을 증정하며, 위스민 코튼 씨드 시카펜스 토너 구매 시에는 위스민 멀티 5겹 코튼 패드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