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특가 여행상품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마련
![]() |
▲ (사진=컬러그램 X 한진관광 찐한세일 안내 이미지.) |
한진관광이 오는 10월 1일(수)부터 14일(화)까지 2주간, ‘컬러그램’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 ‘컬러그램 X 한진관광 찐한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여행과 뷰티를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일본, 푸껫을 비롯해 동남아, 중국, 유럽 등 다양한 인기 여행지 특가 상품이 준비되었으며, 항공권·에어텔(항공+호텔)·패키지 상품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1인 179,000원부터 시작해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찐한세일 프로모션 오픈에 앞서, 9월 29일(월)~30일(화) 이틀간 티저 오픈 사전등록 이벤트가 먼저 열린다. 이 기간 동안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고 사전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000P가 증정된다. 특히, 여행지를 단순한 목적지로 제시하는 것뿐 아니라 퍼스널컬러 컨셉과 연결한 차별화된 테마가 눈길을 끈다. 일본은 ‘쿨톤 도시 여행’, 푸껫은 ‘웜톤 바다 여행’으로 설정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색감과 무드에 어울리는 여행을 떠나는 특별한 경험을 제안한다.
본격적인 메인 이벤트는 10월 1일(수) 오전 10시부터 14일(화)까지 이어진다. 신규 멤버십 회원이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컬러그램 누디 블러 잔망세트(웜톤/쿨톤 1종 랜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진관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댓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컬러그램 잔망세트와 잔망루피 키링 세트가 증정돼 MZ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저격할 예정이다.
더불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컬러그램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한진관광 아시아나 푸껫 왕복 항공권을 4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간은 찐한세일 프로모션 기간과 동일하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컬러그램 X 한진관광 찐한세일’은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여행 제안”이라며 “여행과 뷰티라는 두 영역을 결합한 차별화된 기획으로, 2030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