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에듀, ‘재수생, 검정고시생 대상 해외명문대 장학금 받기 세미나’ 개최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10-24 15:05: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파블로에듀에서는 ‘재수생과 검정고시생 대상으로 해외 20여개국 40여개 대학에 장학금을 받고 진학할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 인재 양성 전문가이자 퍼스널 브랜더 마스터 이상명 대표는 미국 아이비리그를 비롯해서 영국, 캐나다, 유럽 등 전세계 20여개국 명문대학에 1,200여 명의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상명 대표는 “보이는 것을 통해 보이지 않는 것을 구조화할 수 있는 능력은 국내 교육에서 먼 곳으로 밀려 난지 오래된 일이며, 유수의 명문 대학들은 철학을 비롯한 인문학 교육을 폐지하고 있고, 전 세계 교육이 지향하고 있는 방향과 정면으로 배치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 하여 보다 나아질 날을 기다리며 파블로 프로젝트를 진행한지도 이제 20년이 넘어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똑똑한 개인이 어느 나라보다도 많은 우리나라에서 부분의 합보다 더 작은 전체를 만들어내는 이 비효율은 파블로 프로젝트와 같은 파괴적 혁신을 통해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으로 확신한다. 세상을 바꾸는 통찰의 힘을 선택하신 모든 분들의 도전을 응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참가학생들은 영어능력 밸런싱(읽고, 쓰고, 듣고, 말하고) 과정과 통찰지능 향상을 위한 InQ토론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법과 국내,외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본인의 포트폴리오를 직접 만들게 된다. 누가 대신 해주는 것이 아니라 학생 스스로 직접 할 수 있게 브랜딩 함으로서 대학교 입학은 물론 대학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언어능력과 토론수업능력, 학습능력, 태도, 마인드까지 갖추게 된다.

또한 파블로 프로젝트(PABLO Projects)”는 12~18개월만의 노력으로, 중/고교졸업 및 해외명문대 조기입학과 대학학점 선이수(AP+)가 가능하다고 자신 있게 이상명 대표는 전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에서 성적은 좋으나 공교육 제도권에서 적응을 못하여 고등학교 정규과정을 마치지 못하고 해외 유학을 계획하는 학생, 또는 일지감치 미래를 설계하고 조기 해외 대학 진학을 계획하는 학생과 학부모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2시에 학동역 아트버디 갤럴리에서 진행되며, “파블로에듀”홈페이지 세미나 사전 예약자에게는 설명자료 및 이상명 글로벌인재전문가님의 밀착 상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