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2023 부산 카페위크가 지난 9월7~10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됐다.
카페위크는 커피 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네트워킹하는 비즈니스 영역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즐기고 체험할 수 있으며 장비/설치, 납품문의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상담할 수 있는 열린 장이다.
(주)건화클린시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3세대 스마트 진동 세척기, 블랜더 세척기 등 카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전시하고 카페 운영자와 예비 카페 창업자들 대상으로 제품 홍보 및 맞춤형 주방 컨설팅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큰 호응을 얻었다.
더욱이 2022년 11월24일부터 카페, 음식점 등 매장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법적으로 금지하고 있어 식기세척기 관심과 필요성이 높아진 가운데 관람자들은 눈으로 직접 세척 시연을 보거나 세척 체험을 하는 등 건화클린시스템 제품의 뛰어난 세척 성능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가한 업체들이 사용한 각종 용기들의 세척을 지원하는 등 참가 업체로부터 깊은 인상을 남기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건화클린시스템은 올해 터치형 스크린 조작부 탑재 등 성능이 개선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지자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