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HOFF), 14일 GS SHOP에서 국내 첫 운동화 브렌드 런칭 라이브··· ”생방송 할인프로모션”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13 19:58: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인 스니커즈 브랜드 호프(HOFF)가 10월 14일(토) GS SHOP의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티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런칭 방송은 오전 9시 20분부터 11시 50분까지 GS SHOP의 대표 프로그램 ‘더 컬렉션’에서 150분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일시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GS SHOP 어플을 통해 구매 시 1만원 어플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생방송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금번 GS SHOP 홈쇼핑을 통해 소개되는 시티라인(CITY LINE)은 ‘호프’의 라인업 중 전 세계 1위의 가장 인기있는 시리즈로, 세계 각국의 명소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독특한 소재와 컬러감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스웨이드 가죽과 패브릭 소재가 혼합되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갖추고 있다.

방송에서 판매될 모델은 베스트셀러 제품만 엄선해 여성라인은 △SEOUL △MONTREAL △PARIS △TOULOUSE FRANCE 남성라인은 △BANGKOK △BAKU(아제르바이잔)으로 구성되며 신발사이즈는 225㎜~260㎜(여성) 250㎜~285㎜(남성)으로 사이즈 선택의 폭이 넓다.

‘호프’는 유럽 제화 산업의 중심인 스페인 엘체에서 탄생해 현 시점 가장 트렌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스니커즈 브랜드로, 보행자 중심의 교통문화를 가진 스페인의 특성상 활동성은 높이고 맨발로 신어도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프’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메모리폼 인솔은 탈부착이 가능하고 충격을 흡수하고 무게를 분산시켜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또한 스트로벨 공법으로 제작해 착화감이 유연하고 푹신한 EVA 소재 밑창이 접지 시 충격을 완화해주고 내구성 강한 고무 아웃솔에 논슬립 가공을 더해 안정적이다.

뿐만 아니라 그리고 친환경 가죽 인증 기관인 레더 워킹 그룹의 인증을 받은 가죽과 무독성 비불소계(C0) 친환경 발수 가공 처리와 친환경 Tanning 공법을 적용했다.

현재 스페인 각 도시 13개 직영점과 엘꼬르테백화점 16개 지점을 비롯해 유럽과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에는 공식수입업체인 ㈜웨이블통상을 통해 롯데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호프는 현재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로 국내에는 해외 인플루언서나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며 “그동안 까다로운 해외 직구 절차를 거치거나 면세점에 가야 만날 수 있었던 호프 시티라인 스니커즈를 가장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GS 홈쇼핑에서 단독 런칭하고 생방송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니 이 기회를 꼭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프(HOFF)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평촌점 등의 프리미엄 멀티슈즈샵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