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케어, 딥블루 고주파 2세대 탄력 케어 디바이스 출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1-06 16:27: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리미엄 스킨 솔루션 브랜드 펄케어는 글로벌 히트 상품인 딥블루가 2025년 새롭게 2세대 프로 고주파 디바이스로 리뉴얼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펄케어의 1세대 코어 부스터 디바이스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등을 통해 다양한 국가에 활발하게 영업이 진행되었고 2025년 더욱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국내외 피부 관리를 희망하는 고객들과 접접을 강화하고 있다.

주요 차이점으로는 1세대 딥블루는 CLEAN, NUTRITION, BOOSTING, COOLING 4개의 모드로 구성되어 기초 케어부터 쿨링까지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효율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이다.
반면 2세대 딥블루는 보다 더 직관적인 피부 관리에 포커스를 맞추고 TOTAL, ANTI A, TONE UP, LIFTING, COOLING의 5가지 모드로 리뉴얼해 개별 모드를 통해 탄력 케어, 리프팅, 톤업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함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이를 통해 딥블루 2세대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등과 협업하여 각 모드별 더 직관적인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국내 고객들에게도 고주파 케어 디바이스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을 목표하고 있다.

펄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30대 이후로 가정용 홈케어 디바이스로 피부 및 노화 방지 등을 케어할 수 있는 기술은 고주파가 가장 유효하다. 하지만 고주파만의 기술로는 많은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고객과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판단하여 각 기술을 융합하고 각 모드별 직관적으로 케어하고 싶은 포인트를 정확히 설계하여 금번 딥블루 2세대 프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5년 새롭게 리뉴얼된 펄케어 딥블루 2세대 고주파 마사지기 프로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