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2022년 ‘미(美)를 그리다’ 과제 전시회 성황리 개최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6-22 08:58: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미(美)를 그리다’ 과제 전시회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가 6월 13일(월)부터 14일(화)까지 2일간 진행된 과제 전시회 ‘미(美)를 그리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과제 전시회는 토탈뷰티아트학과(학과장 김남연) 재학생들이 지난 한 학기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한 작품 과제물들이 본교 서울문화예술대 1층 로비에 전시됐다.

 


이번 과제 전시회 작품들은 ‘미(美)를, 그리다'라는 주제에 걸맞게 토탈뷰티아트학과 재학생들은 뷰티의 미적인 아름다움을 최대화할 수 있는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작품에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표현 담아 수준 높은 작품을 제작했다. 또한 학생들의 작품들은 누구나 뷰티 예술 작가,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시회를 통해 전달했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김남연 학과장은 “‘미(美)를 그리다’ 과제 전시회를 위해 한 달여간 준비한 우리 학생들이 고맙고 자랑스럽다. 훌륭하고 많은 작품들이 나온 이번 과제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도와주신 많은 교수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또한, K-뷰티 산업이 주목받는 시대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미용 교육과 시대적 흐름에 따라 다양하고 전문적인 분야를 세부적으로 가르치고 있는 본교 토탈뷰티아트학과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뷰티아트학과 ‘미(美)를 그리다’ 과제 전시회 작품
한편 인서울 4년제 문화예술특성화대학교인 서울문화예술대는 전문 인력 육성과 콘텐츠 개발을 통하여 차세대 문화예술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토탈뷰티아트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된다.

고급 뷰티샵을 표방하는 최신식 실습실 및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으며, 졸업생들은 다양한 뷰티 분야에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2022년 7월 8일(금)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예술대 입학지원센터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