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파운더스 케피, 자래온 안성요양원에 건강한 카스테라, 식물성 만두 간식 전달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18 16:32: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주)제로파운더스 케피가 안성요양원에 어르신들의 입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저당 카스테라 2000개, 식물성 만두 1260 봉지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달된 물품은 △소화 불량을 일으키는 밀가루 대신 100% 아몬드가루를 넣어 속이 편할 뿐 만 아니라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에리스티롤로 걱정 없는 착한 당이 함유되어 당뇨 환자나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카스텔라 5종 ▲국내산 생 야채만을 가득 담아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0%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육가공품을 넣지 않고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하여 소화가 편한 식물성 만두이다.

케피는 온 가족의 즐거운 목욕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키즈 목욕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유아버블클렌저를 출시하여 목욕놀이를 통한 온 가족과의 정서적 유대감의 가치를 전달했다.

 

더 나아가 목욕시간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식탁에서 음식을 먹는 시간 까지도 건강하고 행복이 넘치는 시간으로 선사해 주고 싶은 마음으로 건강한 먹거리 ‘케피 테이블’ 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케피 오늘 첫 쌀, 케피 카스테라, 케피 식물성 통통 왕교자를 출시했다.

 

▲ (사진 설명)왼쪽 △케피 카스테라 5종 오른쪽▲ 케피 식물성 유니 짜장 통통 왕교자

(주)제로파운더스 정한나 대표는 “건강한 원료만으로 만든 간식을 드시면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 고 전했다. 이에 안성요양원 관계자는 “어르신들께서 특히 짜장 만두를 좋아하셨다. 일반 만두와 달리 식물성 만두라 속이 편하다고 하셨고 부드러운 대체육으로 치아가 약하신 어르신들도 먹기 좋았다” 며 “드실 수 있는 음식이 한정적인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전달 주셔서 감사하고 다 함께 모여드시면서 수다도 떨고 카스테라로 어르신 생일 케이크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경기도 안성 죽산면에 위치한 자래온 안성요양원은 잘해왔다, ‘자래온’ 이름의 의미를 바탕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시니어 케어 프로그램과 문화생활 공간을 아낌없이 제공하는 가족같은 분위기의 요양원이다.  

 

편리한 시설과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차별화된 노하우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치유와 돌봄의 공간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모범 요양원으로 소개된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