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이색 테스트 ‘결정사 미팅 능력고사’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07 15:38: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미혼남녀를 위한 이색 테스트 ‘결정사 미팅 능력고사’를 오픈해 성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 위치한 ‘러브테스트’에서 해당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테스트 참여 시 성별 선택 후 8가지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하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이상형 찾기 ▲이상형 월드컵 ▲MBTI 이상형 테스트 ▲내 미래배우자 확인 ▲결혼시기 테스트 ▲첫인상 테스트 ▲재혼가능성 테스트 ▲내게 맞는 커플매니저 등 흥미진진한 러브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러브테스트로 즐거움을 더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국가에서 경쟁력을 인정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다. 높은 업력의 전문 커플매니저와 차별화된 NCS 감성매칭 시스템으로 전문직(의사, 판사, 검사, 변호사 등) 회원 성혼율 93.2%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노블레스 수현은 자사만의 특별한 시스템과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NCS 감성매칭 시스템으로 고객의 가치관, 결혼관, 성격 등에 최적화된 이성을 매칭하고, 회원 남녀 성비를 평균 54:46으로 균등하게 유지해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첫 미팅 장소로 5성급 호텔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갖췄다. 제휴 업체 혜택도 지원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직원 복지에도 힘을 기울인다. 커플매니저 이직율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최저 수준으로 낮은 만큼 한 명의 커플매니저에게 일관적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해 신뢰할 수 있는 결혼정보업체로 꼽히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의 서울 본사와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는 미혼남녀의 성혼에 힘을 실어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렘 가득한 프라이빗 파티의 참가자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