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무대광풍 연기학원, ‘한국예술종합학교 심화과정’ 개설... 광풍특훈 신체훈련시스템 도입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4-10 0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 : 송파 헬리오시티 무대광풍 연기학원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송파구 잠실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입시전형이 8월로 당겨짐에 따라 ’한국예술종합학교 심화과정’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과정은 한예종 입시에 중점을 두어 이론과 실기시험의 균형 있는 개념 중심 프로그램을 교육 목표로 두고 있다. ‘한예종 심화과정’은 류원택 부원장과 한예종 출신인 김민찬 연기팀장이 진행하며, 입시생들의 자유로운 사고방식을 통해 개성 있는 연기적 표현을 발견하고, 이를 발전시키는 데 주안점을 두고 수업이 진행된다.

연극영화과 입시전문 연기학원 ‘무대광풍’은 박사/공채탤런트/현직 대학교수 경력의 오협 대표(백석대학교 연기예술전공 겸임교수)와 연극영화학과 입시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차별화된 연기훈련시스템 확립과 꼼꼼한 학생관리로 매년 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이뤄내고 있으며, 올바른 교육으로 MBC탤런트극회로부터 믿을 수 있는 ‘바른 연기학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잠실 무대광풍 연기학원의 차별화된 신체훈련시스템 중 하나는 ‘광풍특훈’이다.

‘광풍특훈’은 복싱 에어로빅과 태보를 활용한 신체트레이닝 훈련으로, 역동적인 움직임과 근력 강화, 민첩성, 순발력 향상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어트와 자신감 형성에도 도움이 되어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다양한 과정들을 통해 학생들의 표정이 밝아지고 있으며,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성되고 있다. 이는 분명 입시에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입시생들에게는 심신단련에 최적화된 훈련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송파구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현재 대학입시반, 예비입시반(고1~2), 중학생반과 예고입시반을 모집 중이며, 송파구, 강동 뿐만 아니라 강남, 성남, 분당, 하남, 수원, 안양, 구리 등 경기도 일대 뿐만 아니라 재입시생은 지방에서도 올라와 등록을 할 정도로 바른 연기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송파 헬리오시티 인근에 위치한 무대광풍 연기학원은 수강료 할인 이벤트와 교재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