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스의원 김지수 원장, 엔파인더스사 초청으로 ‘홍콩 AMC 미팅’에서 실리프팅 강연 및 라이브 데모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4-11 0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닥터유스의원 김지수 원장이 실리프팅 전문기업 엔파인더스사의 초청을 받아 3월 23~24일 진행된 '홍콩 글로벌 AMC(Advanced Medical Cosmetology) 미팅'에서 실리프팅을 주제로 강연과 라이브 데모를 진행했다.

AMC 미팅 첫날에는 엔파인더스사의리프팅실인엔코그(N-Cog), 엔스캐폴드(N-Scaffold)와 엔픽스(N-Fix)를 활용한 리프팅을 주제로 팔자주름 리프팅, 눈가 주름 재생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행사 둘째날인 24일에는 엔파인더스사의실리프팅을 이용한 풀페이스리프팅을 라이브 데모로 진행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100여 명의 미용성형 전문 의료진들에게 엔파인더스사와 함께 연구한 실리프팅 시술 노하우와 방법을 전해 호평을 받았다.

엔파인더스 국제자문의인 김지수 원장은 “작년 홍콩 APEM (Asia PDO threads Experts Meeting) 강의에 이어 올해에도 홍콩에 초청받아 강연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그동안 연구해온 실리프팅에 대한 해부학적 지식과 이를 임상에 적용한 효과적인 시술법에 대해 알리고 실리프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해부학적 위치와 방법 등의 노하우를 해외 의료진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동안 열풍에 많은 해외 의료진들이 한국의 미용성형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번 글로벌 미팅을 통해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인 실리프팅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시술 테크닉이 향상되었기를 기대한다”며, "나아가 한국의 미용성형 분야에 대해 한 단계 더 알릴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엔파인더스사의 대표적인 특허받은 리프팅실인 엔픽스(N-Fix)는 니들의 직경이 작지만 기존의 코그실보다 실 자체의 직격은 커서 기존보다 적은 실 삽입으로도 높은 리프팅 효과 및 회복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리프팅용 실이다. 또한 엔스케폴드(N-Scaffold) 제품은 여러 가닥의 실을 꼬아 만든 실로, 체내 콜라겐 생성을 더욱 촉진시켜 시간이 경과할수록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져 얼굴선이 매끈하게 정리되며, 이러한 콜라겐 재생 효과가 임상 논문으로 밝혀진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