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실용음악 교수 강사진에게 배우는 전문 교육 기관 비스타실용음악학원 주목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6-21 17: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음악은 사람에게 행복한 감정을 안겨주기 때문에 즐겨 듣는 이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직접 하면서 행복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광주음악학원 비스타실용음악학원에서는 입시, 오디션, 전문/취미보컬, 뮤지컬, 기타, 피아노, 발성교정, 퍼포먼스 등 각 목적에 맞는 1대1 수업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실용음악학원 비스타실용음악학원은 전문 교육기관으로, 개인의 음악 스타일을 만들고 본인 개개인의 실력을 최고로 이끌어주기 위한 수업들이 준비돼 있어 학생들은 물론, 취미로 음악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보컬학원 비스타실용음악학원 관계자는 “음악을 하는 순수한 동기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음악을 사랑하고, 행복한 마음은 같다고 생각한다. 음악을 하면 행복하기에, 우리 학원은 여러분과 함께하는 행복한 음악공동체, 안식처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해당 학원은 광주 최초 발성교정사인 대표 원장과 함께 현직 실용음악 교수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수업 선택 전 사전상담으로 개개인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소개해주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2019년도 호원대학교, 백석대학교, 서울신학대학교, Musicans Institute(L.A), Columbia College Chicago 등 입시에 합격자를 배출하며, 광주실용음악학원추천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직장인, 일반인, 음치도 부담스럽지 않게 다닐 수 있는 점과 지정 커리큘럼 강사 외에 타 강사분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점이 학생들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오고 있다.

광주피아노학원 비스타실용음악학원 관계자는 이어 “예쁜 학원 내부와 분위기로 더욱더 음악적인 감상을 떠오르게 한다”며 “기타와 피아노 수업은 직장인 취미 생활로도 인기가 매우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학원은 한국발성교정협회의 발성교정(Vocology)을 기반으로 퍼스트이비인후과와 제휴를 맺어 음성장애도 치료하고 있다. 비수술로 음성장애를 교정하며, 음성장애환자의 결핍을 해소하고 자신의 목소리로 '나답게'를 표현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