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아일랜드, 신제품 세븐데이즈 비타민 라인업 출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8-01 00:46: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에서 생기있는 피부와 미백, 안티에이징을 위한 기초라인 제품 ‘7데이즈 비타민 플러스-10 라인업(7DAYS SECRET VITAMIN PLUS-10 LINE UP)’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메이아일랜드는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손상된 피부의 긴급처방 뷰티템으로 세븐데이즈 센텔라시카에 이어 세븐데이즈 비타민플러스-10 토너, 세럼, 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

‘7데이즈 시크릿 비타민 플러스-10 토너(7DAYS SECRET VITAMIN P;US-10 TONER)’은 비타민 성분이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함유된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성분은 메라닌의 형성 억제와 이미 형성된 멜라닌을 환원시켜 미백효과를 부여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7데이즈 시크릿 비타민 플러스-10 세럼(7DAYS SECRET VITAMIN PLUS-10 SERUM)’은 오렌지의 98배가 넘는 항산화력을 가진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노화를 예방해주고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윤기를 더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기초단계의 마무리를 책임져 줄 ‘7데이즈 시크릿 비타민 플러스-10 크림(7DAYS CECRET VITAMIN PLUS-10 CREAM)’은 미백 기능성 고시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의 변색을 막아주고 멜라닌 이동을 감소시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7데이즈 비타민 라인업은 모두 영양, 보습, 장벽 강화,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스랩 관계자는 “기존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라인업이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비타민 라인을 통해 깨끗한 피부를 위한 기초단계의 중요성을 다시금 실감할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