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 부산 경남 신규입주객 대상 할인 진행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8-02 1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부산가구거리 ‘공항가구단지’는 부산 경남 신규입주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2일 밝혔다.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가구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단 한가지 브랜드만 볼 수 있는 가구매장보다는 다양한 브랜드를 동시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부산가구거리를 방문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의 서부산유통지구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부산가구아울렛으로서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곳이다. 이곳은 김해공항인근에 위치하여 교통망이 편리하고 공간이 넓어 주차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어 부산경남지역의 가구유통의 메카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부산가구거리, 부산가구단지는 최대규모로, 총 1만2천평을 자리하고 있어 부산경남 시민뿐만 아니라 경북, 전남, 제주도 등 타지역에서도 방문할 만큼 명성이 높은 편이다. 또한 단지내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있어 소비자들은 국내 및 수입가구 브랜드를 모두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공항가구단지 내에서 다루는 품목은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화산석식탁, 원목테이블식탁, 원목가구, 주문가구, 아동가구, 학생가구, 수입 엔틱가구, 우드슬랩, 거실장, 흙침대, 돌침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수입 소파, 아쿠아 클린소파를 포함한 각종 소파 500여종, 혼수이불, 구스다운, 블라인드와 같은 각종 인테리어 소품, 수입매트리스 등 20개 이상 브랜드를 포함한 침대매트리스와 함께 혼수이불, 구스다운, 블라인드, 커텐, 카페트를 포함한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다루고 있어 가구 구매를 위한 방문객들의 수요가 점점 증가할 추세다.

초대형 가구아울렛, 가구 상설할인단지인 공항가구단지에서는 이월상품 등 초특가할인 상품을 연중할인행사 또한 진행하고 있어, 인테리어 혹은 가구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어 보려고 준비하고 있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지 내에는 가구이즈, 가구엑스포, 나인디자인, 뉴욕가구, 더샾, 디커스갤러리, 리코, 홈디자인가구, 리코엔라온, 베네치아, 사임당가구, 스타레아 까사, 스타제니스, 아트디아나, 에쉴리가구, 에이스침대, 이루디자인, 이목손, 카사팩토리, 킹코일침대, 현대돌흙침대 등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인 가구 업체가 입점해 있어 한곳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19년 하반기 부산 및 경남 인근 입주가 예정된 창원 유니시티, 명장 이편한세상,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연제구 거제동 부산아시아드 코오롱하늘채, 해운대센텀 트루엘, 서면 삼한 골든뷰 센트럴파크, 수정동 e편한세상 부산항, 강서구 명지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구포2차 봄여름가을겨울, 낙민동 동래역 행복주택, 남천동 금호어울림 더 비치, 진해시 남문지구 리젠시빌란트, 관동동 힐스테이트 김해, 양산 유탑유블레스 하늘리에 등 이사를 준비함에 있어서 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가까우면서 다양한 가구를 확인해 볼 수 있는 부산공항가구단지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