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수 금천구 예비후보 4.13 총선 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04 16:25: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금천구의 어제와 오늘을 함께한 한인수가 금천구의 내일을 완성하겠습니다.
▲ 한인수 예비후보


존경하는 금천구 주민 여러분, 사랑하는 당원 여러분! 제20대 국회의원선거 금천구, 새누리당 예비후보 한인수입니다.

멈춰있는 금천발전, 금천의 꿈을 완성하기 위해 저 한인수,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합니다!

저녁이 되면 오순도순 모여 정성스럽게 차려진 저녁식사를 하며 하루를 마감하던 가족들이 얼굴조차 맞대기 힘들어졌습니다. 시장에서 상가에서 장사하시던 분들이 가게세조차 내지 못하고 아르바이트 임금도 없어 혼자 힘들게 장사하십니다. 오늘 금천의 삶은 멈춰진 시계추와 같습니다.

이제 다시 한인수입니다.

금천을 떠난 적 없습니다. 금천의 어제와 오늘, 항상 한인수가 있었습니다. 어제의 한인수는 금천발전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빗물펌프장을 신설해 수해로부터 안전한 제로씨티를 만들었습니다.

금천구립가산정보도서관과 장애인복지관을 설립하고 금빛공원, 폭포공원을 조성해 복지환경이 업그레이드 된 살기좋은 금천구를 만들고, 디지털산업단지를 특화 개발하여 8만개의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이러한 금천 발전은 저 한인수가 세운 금천구도심 개발계획과 군부대 이전에 따른 랜드마크 조성계획의 일환이었습니다.

금천이 발전하고 내일을 향해 뛰는 시기였습니다. 대학진학율이 1위에 달했고 국가청렴위원회 공공기관 청렴도 전국 4위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발전된 금천의 모습은 가족이 모이는 저녁식탁을 돌려줬습니다. 희망 가득한 금천은 장사하시는 분들의 주머니를 두둑하게 했습니다.

금천완성의 꿈! 한인수가 꼭 이루겠습니다.

멈춰있는 금천을 다시 달리게 하고 금천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한인수의 꿈은 금천의 완성입니다.

미래세대를 위해 디딤돌을 놓아야 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완성된 금천을 전해야합니다.

저, 한인수가 하겠습니다. 재선구청장 시절 '역시 한인수!'라며 신뢰를 보내주신 금천구 주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역시 한인수!' 소리 듣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금천완성! 그 마침표를 확실히 찍겠습니다.

금천의 완성을 위해, 이제 바꿔야 합니다. 멈춘 금천의 뜨거운 심장을 다시 뛰게 할 사람, 금천 발전의 완성을 끝까지 책임질 사람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저 한인수가 당선돼야 하는 이유입니다.

금천의 완성을 위해 한인수는 약속합니다.

첫째, 금천 주민들의 질 높은 삶을 위해 ‘문화와 휴식공간이 살아 있는 신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첨단의료설비를 갖춘 대학병원급 종합병원을 세워 ‘건강한 금천’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서울 서남부의 교통요지, 서울의 허브 역할을 하는 ‘사통팔달 금천’을 만들겠습니다.

금천 발전! 강한 금천! 한인수가 완성하겠습니다. 금천에서 나고 자란 뿌리 깊은 나무, 흔들리지 않고 거침없이 금천의 완성을 완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인수 후보 약력
연세대 경제대학원 졸업
월남참전유공자
서울특별시의회 3대의원(전)
KBS라디오 방송국 칼럼리스트(전)
한나라당 국가정책자문위원(전)
월요신문사 부사장(전)
서울그리스도대학교 경영학부 겸임교수(전)
서울특별시 3,4대 금천구청장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