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현 화성(을) 예비후보 4.13 총선 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04 16:50: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이 하나 잘 키울 수 있는 화성'을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누리당 화성(을)당협 위원장 석호현입니다.

저는 오늘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자로 등록하였음을 시민 여러분께 보고 드립니다.

저 석호현은 화성시를 가족 중심도시, 따뜻한 정이 살아 숨 쉬는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저 석호현은 그동안 작게는 맨홀뚜껑 안전문제 해결부터 크게는 2014년 경기도 시책추진비 10억원을 확보해 종합복지타운인 나래울의 시설보강사업을 완료한 바 있고, 2015년도에는 2개 고등학교 급식실 개선사업과 기자재구입에 약 10억원을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역의 교통시설확충을 위해, 동탄 1신도시에 인덕원~수원간 복선전철 사업에서 (가칭)능동역 1곳 추가확보와, 나루역 설치를 위한 선형변경 등을 반영했으며, 국지도 84호선의 무봉산 친환경터널을 지켜 쾌적한 삶의 기반을 만들어 가는데 일조하기도 했습니다.

저 석호현이 화성(을)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출마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화성시의 재도약이 필요하다 것입니다.

지난 6~7년간 화성(을) 지역의 발전은 정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중앙정부의 지원이 빈약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저 석호현이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 스페셜올림픽코리아 경기도협회장, 경기도교육감선거 예비후보 활동 등을 통해 교류해 온 중앙정치권, 중앙부처, 경기도, 지방자치단체의 주요 인사들을 통한 네트워크를 총가동해 화성을 지역의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화성(을) 지역의 발전을 위한 저의 몇 가지 구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태안동부권의 경제부흥을 위한 병점행정복합타운 개발을 병점역사 확장과 연계하여 구상중이며, 태안동부권에 실내체육관을 포함한 대규모 체육공원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교통여건확보를 위한 정체구간 국도 확포장을 추진하고, 초‧중학생들의 다양한 진로탐색과 자기발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특성화고등학교 설립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경기도 제2문화예술의전당을 컨벤션센터를 포함한 복합시설로의 개발을 입안하여 경기도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추진 중에 있습니다.

또한 화성(을)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두 개의 지역개발을 거점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지역은 태안동부권의 경제활성화입니다. 병점행정복합타운의 개발을 추진하되 향후 인구유입을 고려한 병점역사 확대 및 역세권 개발입니다.

어느 지역이든 사람이 모일 수 있는 집객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태안동부권은 행정복합타운이라는 집객요소를 활용하여 인접한 병점역과 역세권에 떡전거리 시장(문화타운)을 조성해 문화와 상업화의 장점들을 살린 개발을 추진하며, 1번국도변 개발을 함께 추진한다면 태안동부권의 경제부흥은 확실하게 이뤄지리라 믿습니다.

두 번째 지역은 동탄2신도시의 KTX(GTX)복합역사를 활용한 경제활성화 입니다, 동탄2신도시의 발전은 동탄1신도시의 발전과 함께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향후 동탄1, 2신도시의 인구수는 50만 정도로 예상됩니다.

우선 동탄2지구의 TRAM 노선조기착공 및 동탄1신도시의 버스전용차로의 연계개발, 상업시설주변의 주차장을 대대적으로 정비하여 공영주차장의 추가 확보와 문화공간의 추가 확보를 통한 경제와 문화의 거점도시로 검토 중에 있습니다, 경제적 풍요로움을 이루어 내기 위한 문화적 집객요소를 강화 할 계획입니다.

단순히 경제적인 발전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추구하는 화성시의 발전을 위한 3대과제가 있습니다. '교육화성(학부모 눈높이 교육실현), 교통화성(사통팔달 교통중심), 복지화성(맞춤형 복지구현)' 입니다.

교육과 교통이 발달하면 문화와 예술은 같이 발전을 이루게 됩니다. 왜 서울에 문화와 예술기반이 풍족할까요? 그것은 교통이 확보돼 있고 교육이 발전돼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화성시도 교육의 질과, 다양성이 확보되고 교통이 확보된다면 우리 화성시도 충분히 풍요로운 도시로의 발전이 가능합니다.

복지 또한 단순지원에 그칠 것이 아니라 자립과 자활을 위한 복지에 역점을 두어 제2의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서의 복지정책을 펼친다면 누구나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고 화성에서 삶을 영위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저 석호현은 화성시민 여러분들이 20대 총선에서 저를 선택해 주신다면 당리당략에 골몰하는 정치권을 개혁하고 혁신하는데도 앞장서겠습니다.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고 국익우선의 정치를 구현하겠습니다. 그리고 국회의사당에서 보여주는 싸움의 정치, 끝내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화성시민 여러분들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국가 발전에 일조하는 국회의원이 될 수 있는 초석을 만들어 주실 것을 화성시민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석호현 예비후보 약력
前)
2014년 6.4지방선거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
2014년 6.4지방선거 남경필도지사후보 교육분과위원장
(사)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
국무총리실 산하 유보통합추진위원회 실무조정위원
교육부 중앙유아교육위원회 위원
2013 한국스페셜올림픽 하계대회 조직위원장
2013 스페셜올림픽 아시아태평양지역 하계대회 한국대표선수단 단장
2015 LA스페셜올림픽 하계대회 가족단장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겸임부교수
아주대학교 사회복지포럼 회장

現)
새누리당 화성(을)당원협의회 위원장
새누리당 경기도당 총선공약개발본부 교육위원장
새누리당 윤리위원회 심의위원
한국스페셜올림픽위원회(지적장애) 경기도 위원장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심의위원
홍익인간국민운동협의회 부회장
아주대학교대학원 동문회 고문
아주대학교 한마음 장학회 회장
(사)한국애견연맹 화성지부 고문
학촌유치원 이사장
석호현 교육연구소 소장
동탄신도시 로타리클럽
동탄베드민턴클럽
동탄50대 조기축구회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