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 맞아 강남 네일 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 수강문의 늘어...

서혜민 / shm@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05 10: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네일 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 높은 자격증 합격률부터 안정적인 취업· 창업률로 주목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 목표를 세우기 마련이다. 이직을 고민하는 사람도 있고, 자기계발을 위해 새로운 분야를 공부하는 이들도 많다.

특히 평생직장이 사라지고 멀티 플레이어를 희망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후자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한 학원들은 2016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아무래도 생계와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네일 학원 등에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이다. 실제로 뷰티학원들은 향후 미래가 밝다는 점에 보다 많은 수강생들이 몰리는 모습이다.

더욱이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및 피부관리사 자격증 등을 취득하면, 창업도 고려해볼 수 있단 점에 그 인기가 뜨겁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강남 네일 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 역시 새해에도 변함 없이 많은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골든뷰티 아카데미’는 자격증 취득률이 매우 높고, 그 외에 취업 및 창업에도 특성화된 곳으로 신뢰할 수 있다. 참고로 작년 마지막 제 5회 필기시험 합격률은 100%였으며, 실기는 90%의 합격률로 한국산업인력공단 합격률의 1.83배로 두 배 가까이 수치를 기록했다.

소수 정예 운영제 학원으로 체계적인 1:1 담임지도 방식 등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 덕분이다. 특히 실전에 적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교육으로 우수한 뷰티스페셜리스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이렇듯 ‘골든 뷰티 아카데미’의 목표는 일반 네일 아카데미와 사뭇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골든 네일’의 계열사로 취업 및 창업이 특성화되어 있다. 전국 150여개 가맹점을 실습매장으로 사용, 취업과 창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골든 네일’로 연계하여 실속 있는 혜택을 받아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일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의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골든 뷰티 아카데미’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많다. 취미부터 취업, 창업 등 다양한 목표를 갖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면서,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이러한 다양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높은 시험 합격률과 안정적인 취업, 창업률이 이러한 부분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2016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계열사 ‘골든 네일’ 역시 가맹점 150호점을 돌파하는 등 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2016년에는 2월까지 10여개의 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