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건 성동갑 예비후보 4.13 총선 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07 14:46: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이제 성동에는 뚝심있는 새로운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
존경하고 사랑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당원 여러분 저는 이번 20대 총선에서 성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나섰습니다.

우리 국민들은 대통령과 국회를 포함한 정치판에 분노를 넘어 절망하고 있습니다. 여당은 대통령 눈치 보기와 줄서기에 급급하고, 야당은 또다시 분열의 역사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어쩌다 국민이 정치를 걱정해야 하는 시대가 되어버렸습니다.

서울의 중심이었던 성동이 이제는 선거구 획정으로 정치적 대표성이 약화될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성동 정치인들의 이기와 나태 그리고 책임지는 정치를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성동에서 정치를 하고 있던 정치인들의 명백한 잘못입니다.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이제 대한민국과 성동의 정치를 뚝심 있는 장백건이 바꾸겠습니다. 새로운 정치인 장백건은 살아 숨 쉬는 생생한 정치를 하겠습니다.

장백건이 꿈꾸는 정치는 진짜 정치입니다. 국회의원 장백건의 정책은 삶의 현장에 있는 성동사람들의 목소리로 만들 것입니다. 국회의원 장백건의 권력은 완전히 성동사람들과 우리당의 당원동지들께 돌려드릴 것입니다. 박원순의 감사였던 장백건이 박근혜정권과 새누리당의 오만과 독선에 강력한 견제와 감시를 하겠습니다. 2년 남은 박근혜 정권의 퇴행을 반드시 막아낼 것입니다.

장백건이 실현 할 경제는 진짜 경제입니다. 경제민주화로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청년은 물론 여성과 어르신까지 일을 할 수 있는 진짜 일자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장백건의 가슴속에 진짜 소통이 있습니다. 성동사람들의 손을 잡고 같이 울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시민들에게 신의를 지키고 따뜻하고 소탈하게 다가가겠습니다.

진짜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공부를 포기하지 않는 성동을 만들고, 엄마와 아이들이 맘 놓고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다닐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진짜 복지와 진짜 문화를 만들어 성동사람을 위해 성동의 미래를 준비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시민들의 환한 미소와 행복이 가득한 성동을 만들겠습니다. 장백건이 열고자 하는 큰 길에 여러분 모두 거침없는 조언과 질책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백건 후보 약력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전)동부그룹 종합조정실 근무
(전)국회 김택기의원 보좌관
(전)국회 이인영의원 보좌관
(전)민주통합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전) SH공사 사장 인사위원회 위원
(전) 서울메트로 사장 인사위원회 위원
(전)서울시 교육청 인사위원회 위원
(전)서울특별시 시설관리공단 상임감사
(현)(사) 코리아컨센서스연구원 사무총장
(현)성동구 고충처리위원회 부위원장
(현)한국 어린이 도서관협회 이사
(현)김근태 재단 기획위원
(현)민평련 운영위원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