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범식 노원을 예비후보 4.13 총선출마선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19 16:49: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젊고 능력있는 변호인! 준비된 젊은 일꾼!"
홍범식 예비후보(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는 서울 노원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서울 노원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홍 후보는 "낙후된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낡은 정치를 쇄신하기 위해 무엇보다 야당이 독주하고 있는 지역정치를 확 바꾸어야 한다"고 강하게 호소하며 새로운 미래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새로운 정치의 제도적 틀을 바꾸기 위해 젊고 능력있는 인물인 자신을 지지해 줄 것을 출마의 변에서 밝혔다.

그는 "무엇보다 낙후된 지역발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산업을 발굴해 청년일자리와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켜야 하며, 교육특구로서 자존심을 회복하고, 사회적 약자를 적극 지원하는 복지정책을 과감히 펼쳐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홍 후보는 "내년 4월 총선은 국가의 흥망성쇠와 노원발전의 중요한 갈림길에 놓여 있다"고 강조하며 낡은 정치를 선택할 것이냐 젊고 능력있는 준비된 일꾼을 선택할 것이냐에 대해 합리적 선택을 해 줄 것을 호소했다.

이어 "싸워야 할 때 싸워야 비굴해지지 않으며, 이겨야 할 때 이겨야 꿈꾸는 세상을 이룰 수 있다"고 하며 이번 선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예비후보 등록 후 첫 일정으로 지역 중소상인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올리며 "낙후된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 주민의 눈과 가슴으로 지역현안을 귀 기울여 듣고 반드시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겠다"고 언급했다.

홍범식 후보 약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졸업
서울대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법대 졸업
(현) 새누리당 노원을 당원협의회 위원장
(현) 새누리당 중앙당 수석부대변인
(현) 성원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
(현) 바르게살기운동 노원구협의회 고문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