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옥임 서초을 예비후보 4.13 총선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21 14:58: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초의 자부심과 품격에 걸맞는 정치, 정옥임이라면 가능합니다"

정옥임! 할 말은 하고, 한 말은 지킵니다!


제18대 국회의원으로 외교통상통일위원회, 정보위원회, 남북관계 특위 등에서 활동하며 대북정책의 방향과 대한민국 외교전략의 방향을 정립하는데 일조했습니다.

새누리당의 원내 대변인, 2010 지방선거와 2012년 박근혜 대선 후보 선대위 대변인을 역임하며, 당과 국가를 위해 진실된 논리로 국민 앞에 당당히 나서왔습니다.

박근혜 정부의 남북하나재단 이사장직을 수행하며 미래세대 통일을 위한 길에 앞장 서 노력했습니다.

서초와 대하민국의 발전을 위해 할 말은 하고 한 말은 지키는 당당한 정치, 반드시 보여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외교안보 전문가, 미래통일을 준비하는 정치인, 소통하는 국가 대변인"

정옥임의 정치, 서초와 대한민국의 자부심을 높이겠습니다!

첫째, '진실한 정치'로 소신과 용기있게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겠습니다. 권력에 진실한 사람이 아니라, 민족과 국가의 미래를 진정 고미하는 진실한 정치를 솔선해 왔습니다. 국가를 생각하기에 앞서 '자기정치'에 몰두해 있는 후진적 정치 행태를 넘어서서 선공후사의 정신을 굳게 실천할 진실한 정치인이 서초에 꼭 필요합니다.

둘째, '정직한 정치'로 서초 유권자 여러분께 꼭 지킬 수 있는 약속만 드리겠습니다. 행동이나 성과없는 감언은 아무리 달콤해도 무익합니다. 그래서 지역공약, 국가공약에 신중히 고민하고 또 검토해서 약속드리겠습니다. 오로지 표를 얻기 위해 실현 불가능한 공약을 과장해서 유권자를 현혹시키는 일, 반드시 근절하겠습니다. 미래세대를 걱정하는 정직한 정치인에 투표하는 일, 서초의 자부심을 높이는 길입니다.

셋째, '비전의 정치'로 대한민국이 미래 먹거리를 개척하고, 통일 시대를 열어 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쏟겠습니다. 외교 안보 전문가로서 글로벌 대한민국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한반도를 넘어 세계 속의 대한민국으로 우뚝 서기 위해 국회가 정쟁을 넘어 협력의 무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마들어 내겠습니다.

넷째, '서초와 소통하는 정치'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와 당당히 경쟁하는 서초의 미래를 열겠습니다. 서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대한민국의 핵심산업, 국가 주요 시설을 두루 갖춘 명실공히 대한민국 일등 도시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야 할 길은 멉니다. 뉴욕의 맨하탄, 캘리포니아의 실리콘 밸리, 상해 푸동과 어깨를 나란히 할 새로운 서초의 미래를 저 정옥임이 반드시 서초주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내겠습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