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호 예비후보, 송파을 4.13 총선 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4 15: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젊은 토박이 신중호가 한국정치를 확 바꾸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송파구민 여러분. 보통사람 신중호가 한국정치를 바꾸겠다는 사명감으로 정치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어지럽고 혼란스러운 정치 현장에 직접 뛰어들어 한국 정치를 쇄신하고 개혁해야겠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정치인생의 첫발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이제는 변해야 합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변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진보와 보수, 부유와 빈곤으로 양극화 돼있는 우리나라 사회의 통합을 이루고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구태의연한 프레임에 갇혀 갈등만 조장하는 기존의 정치인 대신 새로운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오랫동안 송파구를 지켜보며 생각을 다듬어 온 사람, 평범함 보통 사람의 눈으로 송파를 대변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송파구에서 35여년을 살아온 저는 평범한 봉급쟁이로 시작해서 그 경험을 바탕으로 해서 중소기업인이 됐습니다. 아울러 학업을 이어나가지 못했지만 배움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있는 사회인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교육원의 교수로도 몸담고 있습니다. 하는 일도, 나이도 다양한 학생들을 만나면서 저는 지식을 전달하고 사제간의 다양한 가치를 존중하면서 서로에게서 인생을 배우고 있습니다. 여러 계층과 소통하는 것,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을 매일매일 깨우쳐 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저의 경험들을 녹여내 가진 자와 소외된 자를 구분하지 않고 함께 잘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송파 구민을 먼저 생각하고 나아가 선진 일류국가 대한민국을 건설하는데 큰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정의롭고 평등하고 공정하며 진실되고 책임지고 희생하며 따뜻한 공동체의 건설을 위해 땀 흘려 노력하는 정치, 헌법이 천명한 '모든 국민이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를 실현하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신중호 후보 약력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행정학 박사
(현)동양피엔에프(주)부회장
(현)경희대학교 사회교육원 행정학과 겸임교수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