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앤툴 전동드릴, 누적 판매량 100만대 돌파…’국민드릴’로 인정받아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6-19 12: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툴앤툴 전동드릴이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스펙을 자랑하며 인기를 누린 결과,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전동공구는 시공전문가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도 소비 비중이 높아지며 ‘가정용 전동공구’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에 맞춰 툴앤툴은 가정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을 연구하며 간단한 조작법과 가성비를 갖춘 전동드릴을 선보였다.

툴앤툴의 가정용 전동드릴로 주목받는 모델인 TNT-REX18LI 시리즈 제품은 리튬이온배터리 제품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해당 리튬이온배터리는 가벼운 무게는 줄고 사용 시간은 늘어나 오랜 전동공구 사용 시 고객들이 느끼는 피로감과 부담감을 줄였다. 또한 전동드릴, 임팩드라이버, 미니글라인더, 무선글루건까지 총 4개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호환이 가능해 효율성도 우수하다.

TNT-REX18LI 시리즈는 초강력 DC모터를 탑재해 최대 30Nm 토크와 1,500RPM으로 내구성을 높여 목재, 철재, 콘크리트 다양한 소재에 작업 할 수 있다. 덕분에 셀프인테리어로 실내를 꾸밀 수 있는 영역은 넓어졌고, 기본적인 DIY 가구 조립 외에도 가정에서도 쉽게 현관문에 도어락 설치까지 수행한다. 더 나아가 콘크리트 전용 비트를 이용하면 벽을 뚫어 원하는 커튼 설치도 할 수 있다.

툴앤툴은 누적 판매량 100만대 달성을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국민드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동드릴 상품을 기존 할인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더 해, 더블 할인가를 적용하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이벤트이다. 행사 진행 중인 상품 구매 시 최대 68%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전동드릴과 함께 사용에 필요한 액세서리 패키지도 판매 중이며 벽뚫기, 도어락설치, 액자설치, 선반설치, 캠핑 등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별도의 비트로 구성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