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내달 3일까지 무더위 대비 여름가전 기획전 진행

홍덕표 / hongdp@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6-23 14:20: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쿠팡이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을 오는 7월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가전제품을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 건조기 등 필수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 신일, 대우, 필립스, 테팔, 캐리어, 쿠쿠, 위니아딤채 등 유명 가전 브랜드들이 참여해 풍성한 여름 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매번 새롭게 공개되는 한정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신일 무소음 선풍기, 필립스 블랜더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쿠팡은 ‘로켓설치 에어컨’ 테마관을 통해 여름철 필수 냉방 가전인 에어컨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로켓설치는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다음날부터 최대 2주까지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서큘레이터’ 테마관과 여름 불청객인 벌레 퇴치를 위한 ‘모기해충 퇴치기’ 테마관도 준비됐다.

이밖에 ‘냉장고’ 테마관, 계절 변화에 맞춰 필요한 ‘건조기/제습기’, 시원한 홈카페를 위한 ‘믹서기/제빙기/커피메이커’ 테마관까지 구성됐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기상청이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을 예고한 만큼 벌써부터 무더위에 대비한 가전제품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품질의 여름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