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테니스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21 15:01: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테니스용품 기획전 이미지.(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게 테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테니스용품, 운동보조용품, 테니스 가방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테니스용품은 테니스공, 오버그립 테이프, 댐프너 등을 준비했다. 

 

고무 소재의 ‘테니스공(무압구)’은 부드럽고 말랑한 재질로 연습용이나 어린이 경기볼, 놀이용으로 적합하고, ‘테니스공(유압구)’은 탄성과 회전력이 좋아 시합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라켓 손잡이에 감아서 사용하는 ‘오버그립 테이프’는 부드러운 소프트형, 쫀쫀한 고점착형, 타월형으로 마련했다. 

 

특히, ‘테니스 오버그립 테이프(타월형)’는 땀 흡수율이 높은 타월 재질로 선보였다. 

 

테니스는 라켓으로 공을 강하게 치는 반복 동작이 많아 팔꿈치 통증인 ‘테니스 엘보’라는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라켓의 진동을 흡수하는 ‘댐프너’를 사용하면 관련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댐프너’는 라켓 줄에 끼워 고정하는 원형 타입과 매듭을 지어 고정하는 타입 2가지로 기획했다. 

 

운동보조용품은 헤어밴드, 손목밴드, 스포츠 롤 테이핑 등을 구성했다. 

 

이 밖에, 테니스 가방, 키링, 양말 등을 마련했다. ‘테니스 가방 에코백’은 라켓 수납공간과 개인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분리해 실용성을 더했고, ‘키링’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테니스 양말’은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도록 심플한 레터링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발바닥 부분을 일반 양말보다 도톰하게 디자인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테니스에 대한 고객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는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