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티셔츠·셔츠 9종 및 키링·러그·트레이·고블릿잔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로 선봬
![]() |
패션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Mr.DoNothing)’과 손잡고 2025 썸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에 '치유적 게으름'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바쁘고 치열한 일상 속에서 의도적으로 휴식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돌보는 ‘셀프케어’를 재해석해 패션으로 표현했다.
마인드브릿지는 최근 ‘워케이션 라이프(Worcation Life)’라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내세우며, 일과 휴식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협업 역시 일상 속 여유와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국내 캐릭터 브랜드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컨셉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래보래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 X 미스터두낫띵’ 에디션은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달할 방침이다. 소파에 누워 ‘No Plan Society’를 꿈꾸는 미스터두낫띵, 주7일이 적힌 블라인드 뒤에서 오늘도 게으름을 만끽하는 미스터두낫띵 등 특유의 위트가 돋보이는 캐릭터 아트워크가 제품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 |
마인드브릿지는 ‘마인드브릿지 X 미스터두낫띵’ 에디션을 공식 온라인몰 TBH SHOP에서 단독 공개한다. 단, 일부 2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현대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컬래보래이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새로운 고객층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자사 온라인몰을 포함해 16개의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13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