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크, 로즈 밀크티 컬렉션 올리브영 선 런칭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8-30 08: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가을을 맞아 로즈 핑크빛 무드를 연출해 주는 ‘로즈 밀크티 컬렉션’을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선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로즈 밀크티 컬렉션’은 부드러운 밀크티에 여린 장미 꽃잎을 우려낸 듯 은은한 로즈 핑크빛 컬러로 9구 섀도우 팔레트 1종과 블렌딩 무드 치크 1종, 쥬시 듀이 틴트 2종의 신규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섀도우 팔레트 27 로즈 밀크티’는 섬세하고 다채로운 로즈 핑크 컬러를 밀크티처럼 부드럽게 표현해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팔레트 하나에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매트 제형부터 영롱한 반짝임으로 고급스럽고 입체감 있는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쉬머 제형까지 골고루 담겨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밀크티에 핑크빛 장미 꽃잎을 네 가지 농도로 블렌딩 한 ‘블렌딩 무드 치크 15 로즈 밀크티’는 밀키 한 로즈 톤을 4가지 컬러로 담아낸 4구 치크 팔레트이다. 모공 끼임이나 뭉침 없이 피부 사이사이를 매끈하고 균일하게 메워주는 더블 코팅 파우더가 함유되어 오래도록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텁텁함 없이 차곡차곡 쌓이는 수채화 발색으로 다채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쥬시 듀이 틴트’는 빈티지 한 로즈 빛 베이지 컬러의 ‘25 얼그레이 로즈’와 딥한 로즈 핑크 컬러의 ‘26 로즈 블랙티’가 추가로 출시된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차분하고 풍부한 과즙 컬러가 첫 발색 그대로 입술에 맑게 착색되어 오랜 시간 선명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지크는 ‘로즈 밀크티 컬렉션’ 올리브영 선 런칭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