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026년 이천쌀 전국 첫 벼베기 행사’ 개최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6-27 12:20: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경기 이천시가 지난 23일 호법면 안평리 일원에서 '2026년 이천쌀 전국 첫 벼베기 행사'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햅쌀 생산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대표쌀 브랜드인 이천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업인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천시장, 시의회 의장, 시의원, 농협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은 김경희 시장(가운데) 및 참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이천시청 제공)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