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퓨어그램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을 바탕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온라인 중심 브랜드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힌 것이다.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오리진 부스터샷(스피큘 앰플), 신제품 히알루론산 세럼,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브랜드의 핵심 기술과 철학을 담은 고기능·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퓨어그램의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진부스터샷은 ‘스피큘’을 함유한 앰플로, 모공 개선 효과와 피부 결 정돈,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며,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포뮬러로 설계됐다.
NEW 히알루론산 세럼 제품은 고·중·저분자 11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층별로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고기능 수분 세럼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 최대 100시간 수분 지속,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크림은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내며, 수분막 형성과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은 퓨어그램 기술력과 철학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작점”이라며, “앞으로도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성 있는 솔루션을 제시해 일시적 유행이 아닌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