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역 도보2분, 명품학군! 대구 수성구 범어동 ‘힐스테이트 범어’ 조합원 모집!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30 23:5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구의 명품학군으로 불리는 수성구 경신고 바로 옆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범어’가 동·호수 지정 선착순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1군 건설사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 예정인 대구 수성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힐스테이트 범어’는 2호선 수성구청역이 도보 3분 거리의 초역세권 아파트이며, 범어공원이 도보 4분, 두리봉으로 이어지는 등산로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100-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범어’는 지하 2층~지상 22층 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74A㎡ 82세대, 74B㎡ 38세대, 84㎡ 303세대 총 423세대로 지어진다.

계약조건은 선착순 동·호수지정으로 1차 계약금 1천만원, 2~4층은 중도금무이자, 나머지 층은 중도금이자후불제 혜택이 주어진다. 확정분담금으로 추가분담금이 없으며, 발코니확장비가 무상 제공된다.

수성구 범어동 ‘힐스테이트 범어’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 아파트에 비해 20% 정도 저렴한 가격에 추첨 없이 동·호수를 선택하여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이는 조합원이 사업 주체가 되어 시공사 선정, 토지 매입, 입주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기 때문에 시행사의 이윤, 마케팅비를 절감하여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 받을 수 있다.

전 세대 남동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단지 내 중앙정원과 어린이놀이터, 운동시설, 키즈스테이션 등이 조성되며, 독서실, 문고,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다목적연회장, GX룸 등을 갖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범어로데오타운, 먹자거리, 만촌동 이마트가 가깝고 동대구역 신세계가 예정되어 있으며, 북측으로 동대구환승센터가 건립 중이다.

‘힐스테이트 범어’의 가장 큰 장점은 우수한 학군으로 단지 바로 옆에 경신고가 위치하고 있으며 범아초, 경동초, 경신중, 정화여중고, 대구여고, 경북고, 대구과학고 등 수성구 최고의 명문학교들이 가깝다.

교통여건 또한 매우 우수하다. 2호선 수성구청역이 도보 3분 거리이며, 인근에 동대구IC, 수성IC가 위치하여 시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달구벌대로 및 동대구로를 이용해 시내로의 이동도 빠르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현재 토지계약금 지급이 완료되었으며, 토지매입은 95%이상 진행되고 있다. 분양가 이외에 추가분담금이 없고, 확정분담금 확약서를 발행하고 있다. 또한, 만약 사업이 추진되지 않을 시에는 납입금 전액 환불을 보장하고, 책임증서와 책임준공, 안심보장제까지 실시하고 있어 위험부담이 거의 없다.

조합원의 자격으로는 경북∙대구 지역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 85㎡ 이하 1주택 소유자)와 만 19세 이상 가구주에 한한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힐스테이트 범어’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주택홍보관 방문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문의 : 1544-1615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