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주병선이 전국 축제 시즌을 맞이해서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
지난 15일 안산 구봉도에서 진행되는 문화축제 공연에 ‘칠갑산’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주병선이 초청을 받았다. 가수 주병선은 현재 ‘전국 지역 축제’를 맞이해서 주말마다 2~4개 지역을 다니며 다양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권영찬닷컴과 손을 잡고 기업과 다양한 행사장에서 강연과 미니콘서트가 합쳐진 ‘비빔밥 행복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수 주병선은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과 TV조선의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또 가수 후배들이 힘들 때마다 응원에 나서고 있다.
가수 주병선은 오는 6월말에는 ‘권영찬TV’와 주병선의 ‘미니콘서트’를 진행하며 가수 황영웅의 ‘신이 내린 목소리’ 코너에서 자신의 노래와 함께 후배 가수 황영웅의 중저음 목소리에 대한 분석과 함께 ‘신이 내린 중저음’이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수 주병선은 최근 트로트가 국민적인 많은 사랑을 받으며, TV조선과 MBN등 다양한 종편에 출연하고 있으며, MBC 복면가왕과 함께 KBS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가수 주병선은 최근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에서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주병선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다양한 행사와 함께 (사)한부모가정사랑회를 후원하는 콘서트에도 참여하며 다양한 재능기부에도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