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설렘 가득한 여행의 즐거움을 담은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을 오는 16일까지 성수동 쎈느(Scene)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은 여행의 단계별 설렘을 다채로운 이벤트와 오감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트렌디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현장 이미지를 SNS에 업로드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그룹 통합 멤버십 앱 '하나머니'에서 외화충전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특별 기내식 패키지를 제공하는 ‘F&B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체크아웃 카운터의 키오스크를 통해 ‘트래블로그(Travlog)'의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됐다.
특히, 비행기를 형상화한 팝업스토어 파사드(Facade, 건물의 주된 출입구가 있는 정면부) 구성을 통해 비행기 창문으로 보여지는 일출과 석양, 비행기가 착륙할 때 볼 수 있던 지면의 반짝거림을 공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지난 6일에 진행된 프리오픈 행사에는 2018년부터 하나금융그룹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축구 선수 손흥민을 비롯해, 배우 이도현, 아이돌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 등 하나금융그룹 대표 모델들이 참석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10일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나뿐인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장점이 손님들께 전달되어 ‘트래블로그'가 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