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맞춰 소형가전 전문브랜드 ‘벨로닉스(VELONIX)’는 디베아 공식총판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차이슨 디베아 무선청소기(Z10Pro)’를 24일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11번가에서 예약구매 시 사은품 침구브러쉬+연장튜브 2종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벨로닉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3가지 컬러 레드, 실버, 아이언그레이가 눈길을 이끈다.
‘Z10Pro’는 BLDC모터 장착과 독립 헤드 모터 그리고 4단계 사이클론 시스템으로 작은 먼지부터 큰 알갱이까지 강력하게 흡입하는 점이 장점이다. 큰 힘 들이지 않고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높은 흡입력을 자랑하는 청소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담아 11번가에서 2019년 최신형 차이슨 디베아 무선청소기 단독 런칭했다.
작년 ‘삼한사미(3일은 추위,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는 뜻의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미세먼지가 심각해졌는데 ‘Z10Pro’는 초미세먼지도 99.9% 차단해주는 H13급 코튼 HEPA필터를 장착하여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절대 놓치지 않도록 만들어졌다. 2200mA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 사용으로 선이 없지만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단 한번의 충전으로 오랫동안 집안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벨로닉스 디베아 무선청소기 ‘Z10Pro’는 건 타입의 버튼 하나로 누구나 손쉽게 전원을 조작할 수 있으며, 본체의 버튼을 사용해 2단계로 흡입력 조절도 가능하다. 기본 브러쉬인 소프트롤러는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져 유연한 회전으로 서랍장, 침대, 책장 사이 모서리 구석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여 편리하다. 사용 후 손쉽게 물세척이 가능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디베아 공식총판 벨로닉스는 구매 후 2년 이내 A/S가 가능하다.
벨로닉스 관계자는 “차이슨 디베아 무선청소기 런칭과 동시에 좋은 반응에 감사한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국민 가전 브랜드가 되겠다”며 ”또한 VELONIX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