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컨설팅회사 이커리어, 유학생 위한 취업설명회 개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2-13 09:09: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홍준기 ㈜이커리어 취업컨설턴트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취업 컨설팅 및 취업교육 전문회사 (주)이커리어가 약 10년 동안 취업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해 온 노하우를 담아 '2019년 해외 유학생 취업 전략 설명회'를 오는 2월 27일(수) 오후 4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커리어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일본, 중국 등의 국가에서 공부한 유학생들을 위한 한국 취업전략 설명회를 올해로 6년째 개최하게 됐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해외 유수의 대학을 졸업한 유학생들이 국내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유학생 맞춤 취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통하여 국내 취업 정보부터 유학생들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기업 및 직무를 소개함으로써 적절한 취업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조언하고, 분야별 기업들의 유학생 채용 트렌드와 함께 취업을 위한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삼성, LG, 현대 등 대기업부터, 은행, 증권사 등 국내 및 외국계 금융권 회사 및 McKinsey(맥킨지), Bain&Company(베인앤컴퍼니), BCG(비씨지) 등 외국계 컨설팅 회사까지 유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기업들에 대한 취업 준비 전략을 전달한다.

세부 내용으로 기업, 직무별 소개부터 자기소개서, 면접 준비 방법까지 전반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2019년 상반기 채용시즌에 취업을 마무리하고 싶은 유학생들에게 유익한 설명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이커리어 홍준기 대표 컨설턴트는 "유학생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분야의 채용 과정 전반에 대해 이해하고, 실전적인 정보를 얻어 원하는 기업으로의 취업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