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밀 단백질쉐이크, SBS 라디오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 협찬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3-06 03: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심플 라이프 푸드를 지향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그리밀에서 SBS 러브 FM에서 진행하는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 프로그램에 자사 제품인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를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체중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가감하여 조제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개인의 섭취 목적에 따라 하루 한 끼 또는 두 끼를 식사대용으로 대체할 수 있다.

특히 바질씨드, 치아씨드, 햄프씨드가 함유돼 있어 섭취량 이상의 포만감을 주며 식물성 대두단백질, 동물성 유청단백질, 칼슘과 철분을 포함한 11가지 비타민, 무기질은 물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한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초코맛, 바나나맛, 블루베리맛, 쿠키앤크림맛, 딸기맛, 곡물맛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 섭취 시 우유나 두유 150~200ml에 분말 2스푼(25g)을 섞어 간편하게 마시기만 하면 된다.

한편 소이현이 진행하는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는 매일 저녁 6시 5분부터 8시까지 방송되며 프로그램 내 ‘겁·슬·퀴’ 코너가 인기를 얻고 있다. ‘겁·슬·퀴’는 겁나 슬픈 퀴즈의 줄임말로 진행자가 애절한 발라드의 가사를 낭독하는데 중간에 지워진 가사를 청취자가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리밀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지친 청취자들을 위한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의 인기 코너 겁·슬·퀴 퀴즈 등에 참여하여 정답을 맞히는 청취자들에게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그리밀 공식스토어에서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외에도 지난달에 런칭한 그리밀 가르시니아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