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하이닉스는 이 곳에 50여 개의 국내외 협력업체가 함께 입주하며, 생산시설만 약 231만㎡에 이르는 4개의 반도체 제조공장을 설립하여, 월 80만장의 반도체를 생산할 계획이다.
또한, ‘용인 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는 인근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덕성리 일대에 약 84만㎡ 규모의 경기용인테크노밸리가 조성된다. 이 산업단지는 용인시 최초의 공공산업단지로 완공되면 400여 업체에 7천여 명 이상의 직원이 상주하게 된다.
'용인 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는 제2경부고속도로 원삼IC 인근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천리 800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17~32층 8개동, 전용면적 49~84㎡ 총 885세대로 공급가는 49㎡는 1억1천만원대부터 저렴하게 책정됐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2면 발코니 설계(일부 세대)를 적용하여,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드레스룸, 붙박이장, 펜트리공간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주방 옆에는 다용도실을 설치해 잡동사니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 중앙에는 2000평 정도의 중앙공원이 들어서며,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북카페, 요가/필라테스룸,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터디룸, 실버룸 등이 들어선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하나로마트,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용인시청, 처인구청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용천초, 이동초, 용천중이 인접하여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단국대, 명지대, 경찰대, 용인대, 송담대 등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안산과 산수골산, 뒷굴산, 진대장등산으로 둘러싸인 고산골의 쾌적한 녹지 속에서 덕성천의 자연생태까지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2018년 개통한 신갈~대촌간 우회도로를 이용하면 신갈 10분대, 분당 15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 동탄 중리~이동면 천리 구간 국지도 84호선이 개통되면 차로 동탄2신도시까지 5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2024년 완전 개통 예정인 제2경부고속도로 원삼 IC를 이용하면 타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지며, 구간별로 단계적으로 개통될 예정인 제2수도권외곽순환도로 동탄IC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용인 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는 주택홍보관을 운영중이며, 공급가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