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주의, 온라인쇼핑몰 소상공인지원 및 원스탑서비스 제공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3-21 06:00: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경영난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며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많은 소상공인들이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어려움이 많아 진퇴양난이다.

이런 문제점을 진단하고 각 소상공인 및 소상공인 기업의 매출 침체를 살리기 위해 이지컴퍼니는 입점형 쇼핑몰 ‘지름주의’를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름주의’는 소상공인들과 함께 상생하기 위한 ‘상생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온라인쇼핑몰 중 입점수수료 0원으로 입점이 가능한 동시에 쇼핑몰에 입점만하여도 무료로 마케팅 방안과 전반적인 시장 파악을 해준다.

‘지름주의’는 마케팅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상품을 팔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며 상품 및 기업을 홍보할 수 있도록 무료로 마케팅을 지원해줄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쇼핑몰과 다르게 입점수수료를 받지 않고 판매수수료도 타 쇼핑몰에 비해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소상공인들에게 가장 어렵게 생각되는 마케팅을 ‘지름주의’에서는 입점만 하여도 마케팅무료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판매채널확보와 마케팅진행은 물론 마케팅 전문가의 다각도 분석 및 방향성을 통해 판매까지 진행하는 원스탑서비스가 가능하여 소상공인들에게 성공의 발판이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전문적인 서비스가 가능하게 된 이유는 ‘지름주의’를 개설한 이지컴퍼니가 수많은 마케팅 진행경험으로 쌓인 높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좋은 제품을 정확한 분석을 통한 정밀한 마케팅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입점수수료 0원 및 수수료를 빙자한 다른 추가금액을 청구하지 않는다는 점이 타 입점형 쇼핑몰과 다른 장점이다.

또한 ‘좋은 제품만을 판매하고 싶다’는 브랜드 신념을 가지고 있는 이지컴퍼니는 ‘지름주의’에 입점할 때 외부 및 자체적으로 검증된 제품만을 선정하여 입점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검증된 고품질의 상품 발견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손수 발품을 팔아 상품을 찾아다니는 곳이다.

하물며 세심하고 정성스러운 고객관리와 소상공인 판매수수료 또한 6~10%대로 타 오픈마케팅 대비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상품의 정밀한 분석과 다양한 온라인마케팅 채널을 이용하여 여러 방면에서 마케팅 동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차별화된 온라인쇼핑몰이다.

이지컴퍼니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피땀 흘려 만든 품질 좋은 제품과 특화된 브랜드를 성공할 수 있도록 같이 고민하고 매출 상승을 위해 함께 뛰는 것이 ‘지름주의’가 할 일이다’고 말했다.

온라인쇼핑몰에 있어 마케팅이 무엇보다 중요하단 것은 모든 소상공인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나 전문성과 지식을 필요로 하는 분야이므로 다가가기 어렵다. 하지만 온라인 전략마케팅을 전문으로 진행해온 이지컴퍼니에서 개설한 ‘지름주의’를 통한다면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마케팅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소상공인지원 및 마케팅지원으로 온라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어 많은 소상공인 및 소상공인기업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명품 못지 않은 제품들이 세상에 빛을 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지컴퍼니가 진행하는 입점형 쇼핑몰 ‘지름주의’의 소상공인성공지원 프로젝트가 더욱 각별할 것이며 마케팅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기업대표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