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2019 경향하우징페어’ 건축전은 4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 전관에서 진행 중이며, 전시장 3관과 야외 조립식 건축물을 만들어 대규모 건축전시회의 면모를 갖췄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여러 건축자재 및 리빙 전시회를 동시에 한 곳에서 관람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공식 참참참 전문대리점을 운영 중인 ㈜한국비엔디는 송파, 강동, 성동, 관악, 하남 등 수도권 위니아 딤채 공식직영 대리점 8곳을 운영 중인 판매법인으로 이번 ‘2019 경향하우징페어’ 제1관 전시장 부스에서 위니아의 최신 제품들을 전시, 운영중이다.
위니아 딤채 냉장고와 에어컨, 프라우드, 공기청정기, 제습기, 쿡, 건조기, 냉동고, 에어워셔 등 위니아 전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하며, 딤채, 프라우드 구형제품은 최대 30만원까지 보상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대유위니아 딤채 부스를 방문하면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시원한 둘레바람이 특징인 2019년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시스템 에어컨을 4월 30일까지 선구매시 최대 45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멀티에어컨 구입시(일부 모델) 상품권과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일부 딤채 스탠딩 모델(7모델)과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하면 백화점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딤채 또는 위니아 참참참 전문대리점 검색 등록 후, 대리점 방문 시 최대 5%까지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푸짐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신용카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제휴카드 청구할인의 경우,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5만원까지 차등 적용되며, 최장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김치냉장고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2019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대유위니아 부스(제1전시장 D101호) 또는 수도권 직영대리점 8곳을 방문하면 대유위니아의 최신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미세먼지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위니아 에어테리어 공기청정기는 3중 필터로 깨끗한 바람을 파워부스터팬으로 넓고 빠르게 걸러주며,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스마트 공기청정기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각 지점 위치는 송파(석촌동, 송파동 2곳), 강동(풍납동, 길동 2곳), 성동(하왕십리동), 관악(신림동, 봉천동 2곳), 하남(신장동) 8곳으로 포털 검색 사이트에 위니아 참참참 또는 딤채와 지역명을 동시 검색 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