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날 맞아 '다비치안경', ‘마마무와 함께하는 감사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05-01 00:00: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구매한 누진렌즈 사양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이하 다비치안경)은 한 달간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선글라스 초특가 할인 등 ‘마마무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광고모델 마마무가 부모님 효도 선물로 추천하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해외 유명 누진렌즈 브랜드인 에실로와 호야, 소모, 케미, 한미 등 총 5개사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사하는 이벤트다.

가정의 달 이벤트 기간 구매한 누진렌즈는 사양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누진렌즈의 특성상 제품의 등급이 높아질수록 보이는 시야가 더 넓어지며, 99,000원 누진 렌즈를 구매하면 가격 추가 없이 150,000원 누진 렌즈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제품에 따라 최대 35%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 달 지속 착용 후 부적응 시에는 100% 환불 제도를 도입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온 가족이 착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초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실내와 실외에서도 모두 착용 가능한 변색/편광 고글, 선글라스를 39,000원에 판매하며, 어린이들을 위한 마블, 디즈니 선글라스를 29,000원에 제공한다. 마블, 디즈니 선글라스는 UV 99% 차단 기능에 휘어짐에 강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선글라스 브랜드 1개를 구매하면 1개 더 증정하는 ‘선글라스 1+1’ 행사와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국내 선글라스 브랜드 단품 구매 시 5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마마무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는 최근 효도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렌즈와 온 가족 선물로 제격인 선글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라며,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의 기념일이 있는 가정의 달에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다비치안경의 ‘마마무와 함께 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는 전국 257개 다비치안경 가맹점 공통으로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자동 발급된 쿠폰함의 각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