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동하는 연승을 쌓아가는 약 8주 기간 동안 상상을 뛰어 넘는 선곡과 편곡, 무대 셋팅으로 관객을 즐겁게 해주었다.
성진우의 '포기하지 마’, 임재범의 '사랑', YB의 '박하사탕',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동방신기의 '주문-미로틱',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케이윌의 '꽃이 핀다' 등 댄스, 발라드, 록을 비롯해 시대와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면서 보는 이의 마음에 감동을 선사했다.
![]() |
정동하, 그는 여러 가지 모습이 있지만 진정한 정동하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자리는 역시 단독 콘서트라고 할 수 있다.
정동하가 주목하는 ‘소리’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소리’를 주제로 만들어지는 ‘히어히어’ 두 번째 공연이 5월 9일 오후 7시30분 선릉역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열린다.
주최사인 캐스팅보트코리아 김태건 대표는 “‘히어히어’ 두 번째 공연도 많은 관객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며, ”정동하의 막힘 없는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 그리고 그만의 감성으로 청중을 사로잡는 무대의 감동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는 캐스팅보트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가 주최하고 페이익스프레스, TED and Asscoiates, 보스코인, 탑얼라이언스, 메이벅스 등이 후원한다.
한편,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개최되는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의 공연 참여는 온.오프믹스와 보스프라임에서 선착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